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남보금자리 힐스테이트 에코 가변형 평면 설계, 이동식 가구 설치

현대건설은 서울 강남구 강남보금자리지구 7-11, 12블록에서 강남 힐스테이트 에코(조감도) 오피스텔의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총 20개 점포로 계약면적 38~184㎡다. 전용면적 비율이 높아 내부구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강남·송파권은 물론 분당·판교 등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수서역, 8호선 복정역도 가깝다.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용인간 고속도로 헌릉IC, 경부고속도로 양재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송파IC, 23번 국도 등도 주변에 있다.



KTX 수서역이 신설돼 수서~평택간 KTX가 들어선다. KTX 수서역은 호텔·영화관·쇼핑센터 등을 갖추는 복합단지형으로 전용면적 21~34㎡ 468실의 초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1~2인가구 생활에 적합한 설계가 적용됐다. 가변형 평면구조와 이동식 가구가 설치된다. 아일랜드 식탁이 제공되는 주방은 ‘ㄷ’자로 설계돼 가사동선의 효율성을 높이고 주방과 거실을 구분한다.



단지 외부에는 대모산·탄천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옥상바람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들이 휴식과 사교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소통광장도 꾸며진다. 최신 운동기구들이 마련된 피트니스센터와 사용하지 않는 계절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계절창고도 있다. 천장이 2.75m(우물천장)로 높아 개방감이 좋다. 디지털 도어록과 무인경비시스템, 보안용 CCTV, 차량 출입통제시스템 등 최첨단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 문의 02-572-0453.



안장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