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원기효보 3주 정도 복용했더니 과민성대장증후군 싹 사라져

▶체험후기: 예민한 장 때문에 찬물도 못 마시고, 조금만 신경을 쓰거나 걱정을 하면 심한 복통에 시달립니다. 하루 10번 이상 화장실을 가고 트림도 잦습니다. 밀폐된 공간에 들어가면 긴장해서 그런지 더 심하게 가스가 찹니다. 방귀를 참다 보면 하늘이 노래지고 몸에 한기도 들 정도입니다. 결국 병원 검사를 받았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그 병원 간호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원기효보 제품을 추천 받았습니다. 동봉된 설명서대로 식초 마시듯 물에 희석해 3주 정도 먹으니 몸에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배에 가스가 덜 차고 트림 횟수도 줄었습니다. 화장실을 다녀온 뒤 잔변감이 느껴지지 않았으며, 우유를 마시거나 찬물을 마셔도 전혀 배가 아프지 않습니다. 원기효보를 마시고부터 생활에 자신감이 생겨 요즘엔 외출해도 화장실부터 찾는 버릇이 없어졌습니다. ( 김미복, 31세, 전남 여수 )



두두원 발효학교 체험기

▶발효학교장 : 스트레스는 자율신경을 흐트러뜨립니다. 또 긴장감이 자율신경으로 전해지면 장운동을 재촉하는 부교감신경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집니다. 이렇게 되면 대장에 경련이 일어나고 설사를 합니다. 항문과 가까운 직장에서 경련이 일어나면 반대로 변비가 됩니다. 과민성장증후군은 도미노게임처럼 마음과 몸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장내세균의 균형이 무너지면 설사나 변비로 인해 체력이 떨어지고 그것이 또다시 스트레스로 작용합니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우울증에도 좋은 세로토닌은 장에서 95%가 만들어집니다. 이 때문에 장 건강은 육체·정신 건강의 바로미터입니다. 두두원 콩발효식품인 soypro원기효보는 행복·긍정 호르몬인 세로토닌 원료인 트립토판·페닐알라닌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습니다. 정신을 평안케 하고, 장 활성을 도와 과민성장증후군을 완화합니다. 원기효보는 9개의 특허를 받은 복합아미노산 영양소이며, 우울증 예방 물질에 대한 특허도 획득한 제품입니다.



※안심원에서 중앙일보 독자를 위한 원기효보 가족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족패키지(2set)로 원기효보를 구매하면 10% 할인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3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안심원 www.ansimwon.com 문의 02-751-9584, 1544-622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