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강남역서 30m 거리 초역세권

대우건설이 유동인구가 많고 주변에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는 서울 지하철 강남역 인근에서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조감도)를 분양한다. 728실 규모로 강남역과 불과 30여 m 거리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청약에서 평균 경쟁률 17대1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단지 주변에 편입학원·로스쿨학원, 세무서·세무사사무실, 삼성타운 등 오피스가 밀집돼 있어 전문직과 직장인 등의 임대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8층~지상 19층으로 지하 2층~지상 3층은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4층부터는 전용 20~29㎡의 소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단지에서 중정공원을 통해 강남역으로 연결된다.



 단지 내부에는 중정공간 외에도 지상 3층과 최상층 옥상에 들어서는 옥상정원과 필로티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4층과 12층에는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입주민들이 회의 및 휴식 등을 할 수 있는 미팅룸과 비즈니스센터가 만들어진다.



 지하층에는 실별 보관함이 설치되고 무인택배시스템과 자전거 주차장 및 샤워시설 등도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790만원선이고 분양대금의 50% 내에서 중도금을 무이자로 대출해주고 있다. 입주는 2015년 3월 예정. 분양 문의 02-539-5114.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