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의정부 일성트루엘, 넓은 주차장·필로티 설계로 단지 쾌적

일성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의 행정 중심지로 꼽히는 의정부동에서 의정부 일성트루엘(조감도)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15층, 4개 동의 전면적 기준 45~84㎡형 203가구 규모다.

 인근에 의정부시청을 비롯해 정보도서관, 시의회, 세무서, 청소년복지회관, 소방서 등이 있다. 예술의전당, 보건소, 의정부의료원, 신세계백화점, CGV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3300㎡ 규모의 근린공원, 직동테마공원, 백석천, 사패산 등이 주변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시청역 역세권이고 GTX역으로 사용이 예상되는 1호선 국철 의정부역이 1㎞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이용이 가능하며 외곽순환도로 호원IC(2015년 완공 예정)가 개통하면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단지 안에 가족 단위 텃밭으로 이용 가능한 ‘훼밀리팜’ 및 입주민 휴식 공간으로 조성될 ‘워터가든’, ‘커뮤니티 에코필드’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최근 주택 트렌드를 반영해 무인경비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을 적용하고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입주민의 안전을 확보할 방침이다.

 필로티 설계로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다. 분양 문의 031-8787-114.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