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체국 스마트 금융 이용하고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 받으세요

충청지방우정청(청장 이재홍)이 신학기를 맞아 다채롭게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청지방우정청에 따르면 다음 달 15일까지 우체국 스마트금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3000여 명을 추첨해 태블릿PC,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SNS를 통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해 누구나 쉽게 우체국 스마트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충청지방우정청 신학기 이벤트

충청지방우정청이 적극 홍보에 나선 우체국 스마트금융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이용가능하다. 예금조회 및 이체, 보험료 조회 및 납입, 체크카드 발급신청, 멤버십카드 등록 등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우체국 이용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우체국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조금배달서비스 신청과 조회, 환율조회, 환전 신청, 공과금 납부뿐 아니라 고금리의 재미있는 퍼즐적금 상품도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대학생의 경우 재학증명서를 제출하면 타행이체, CD/ATM기 인출, 경조금배달, 해외송금 등 우체국 금융수수료를 전면 면제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이재홍 청장은 “우체국 스마트금융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전국 우체국을 방문해 인터넷 뱅킹에 가입하고 스마트폰에서 ‘우체국스마트금융’ 앱을 다운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며 “모바일 결제서비스 도입, 스마트 고객 체험실 운영, 다양한 스마트전용 상품 출시 등 고객편의 스마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체국 스마트금융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보험홈페이지(www.epost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진섭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