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호수공원 옆, 축구장 2배 커뮤니티

한화건설은 인천시 서구 경서동 청라지구에서 청라 한화 꿈에그린(사진)의 일부 계약해지분에 대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청라지구A7 블록에 조성된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 30층 10개 동 전용 130~170㎡형으로 구성된 1172가구다. 인간과 자연, 첨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주거공간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09년 5월 계약 3일만에 96%의 높은 계약률을 나타낸 바 있다.



청라지구 한화 꿈에그린

 청라지구는 국제금융업무타운, 아시아게임 주경기장, 시티타워 등이 들어서며 국제도시로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청라 꿈에그린은 청라지구의 상징 가운데 하나인 70여만㎡의 중앙호수공원과 바로 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시원한 조망권도 확보했다. 북쪽으로는 테마파크형 골프장(베어즈베스트 청라)과 가깝고 남쪽으로는 3.3km 길이의 커낼웨이가 자리한다. 여기에 단지 내 3개의 초·중·고교도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 내에 축구장 2배 크기의 중앙그린커뮤니티가 조성되고 커뮤니티시설을 대형 녹지공간, 친수공간, 편의시설 등 3가지 형태로 배치했다.



 조경은 ‘Ecorus Hill’(Eco+Chorus+Hill)이라는 컨셉트로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조경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보석을 모티브로 한 친환경 가로공원인 쥬얼리파크(Jewelry Park)와 아름다운 조형연못 가운데 떠 있는 정적인 느낌의 휴게, 커뮤니티 공간인 브런치 아일랜드(Brunch Island)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0만~1100만원이다. 분양 문의 032-569-6281.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