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쾌적한 자연환경에 테마놀이시설 갖춰





부산 명지신도시 대방노블랜드

대방건설이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4만1000여㎡의 대지면적에 전용 84㎡A, B형 737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 및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생태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과 대형마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을 건립할 계획이다.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GX룸, 북카페, 학습실, 키즈룸, 문고 등을 갖춘다. 단지 중심부 주변에 다양한 수목을 조성하고 수변공간을 설계해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대형 수목을 식재해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자연적인 쉼터, 조형파고라(예정)가 설치된 동심원 쉼터가 시공된다.



 대형 수목과 별도로 다양하고 화려한 색의 꽃나무(관목·초화류 등), 허브류 등을 심어 향기를 맡으며 산책을 할 수 있는 길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아이들에게 흥미와 창의력을 부여하는 테마놀이시설이 제공되고 배트민턴장·멀티코트장과 야외운동기구를 별도로 만들어 운동을 하면서 입주민끼리 서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아파트단지를 구상하고 있다.



 편리한 각종 첨단시스템을 설치한다. 무인택배시스템을 제공해 입주민이 없을 경우에도 택배물 보관 및 수취, 택배물 도착 시 세대 내 월패드 및 휴대폰 SMS문자 전송, 등기 우편물 및 생활편의 배달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한다.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을 적용해 주차장 내 위급상황 시 무선호출돼 경비실에 통보되도록 한다.



 또 세대 내 최신 홈네트워크시스템으로 부재 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 기능과 외부에서 인터넷·휴대폰을 이용한 가스차단 기능 등 최신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게 했다. 단지 인근에 경전철이 계획돼 있어 교통도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문의 1688-0222.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