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교통·교육·생활 3박자 인프라 갖춰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포스코건설이 오는 3월 수도권 첫 주택분양사업으로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A102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센트럴시티라는 이름에 걸맞게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에서도 중심적인 입지다. 교통·교육·생활 등의 인프라를 모두 갖춘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바로 앞자리다. 뛰어난 입지여건을 활용해 포스코건설은 부지매입부터 시공까지 겸하는 자체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전용 84~131㎡형 874가구다.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형 아파트로 구성돼 있다. 전용 84~97㎡형(옛 30평형대)이 전체 가구의 86%(753가구)를 차지한다.



 이 아파트는 무엇보다 동탄2신도시 내에 조성되는 아파트들 가운데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중심상업지구)에서 가장 가깝다.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중심상업지구 개발에 따른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입주 전 개교할 예정이며, 시범단지 내 고등학교와 유치원 등이 도보권에 있다.



 교통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KTX(2014년 예정)·GTX(개발 예정)·광역버스 등이 지나는 복합환승센터 동탄역이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동탄역 주변에 백화점·호텔·컨벤션센터·쇼핑몰 등이 지어져 동탄2신도시의 중심지역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인근의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5분 내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 밖에 조성 중인 동탄일반산업단지와 동탄테크노밸리(예정), 삼성디지털시티, 나노시티 등이 주변에 있 다. 분양 문의 1588-0512.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