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정준하 "김정민 '음란 동영상' 봤다" 충격 고백

[사진=JTBC]




JTBC ‘여보세요’에서 배우 김정민(25)이 음란 동영상 소문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김정민은 자신의 이름으로 퍼져나간 음란 동영상 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았다며 그동안의 심정을 밝혔다. MC 정준하도 이 동영상을 봤다고 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이날 JTBC ‘여보세요’ 에서는 보다 솔직하고 직설적인 성교육 강의가 이어졌다. 초등학생의 4.24%가 경험했다는 성관계, 아이의 성교육 시기는 초등학생이 아니라 3살 아이부터 시작해야 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성 전문가 이호선 교수가 전해주는 2013년 신(新) 청소년 성교육 방법이 공개된다.



부모님 세대에 배운 성교육은 더 이상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부끄럽다고 말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아이들을 해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이들에게 생식기라는 단어를 아끼지 마라는 그녀의 솔직한 성 이야기가 시작된다.



JTBC ‘여보세요’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성교육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결혼식 축의금 비용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정준하의 축의금 내역이 공개됐다.



JTBC ‘여보세요’는 MC 정준하·정은아·강동호의 진행과 함께 노주현·선우용여·원미연·김가연·신지·김정민 그리고 각계의 전문가들이 출연한다. 2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