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남스타일' 뮤비 13억 돌파…싸이 기념우표 발매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가수 싸이(36)의 모습이 담긴 기념우표가 발매된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 나만의 우표’를 서울지역 22개 총괄 우체국을 통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3억 조회 수 돌파하는 등 전 세계에 열풍을 일으킨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우표를 기획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기존의 나만의 우표가 주로 우표책이나 우표첩의 형태로 만들어진 것과 달리 이번 상품은 특별히 디자인한 ‘나만의 우표’ 6장과 ‘아트카드’ 3장 그리고 ‘강화유리 아트케이스’로 구성됐다.



이번 우표와 아트카드는 싸이 실제 사진에 팝아트 기법을 적용해 ‘강남스타일’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케이스 테두리는 붉은 색상으로 구성해 사무실이나 백화점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아트카드 뒷면에는 싸이의 사인이 인쇄됐으며, QR코드를 담아 스마트폰에 접촉하면 바로 유튜브에 게시된 ‘강남스타일’ 동영상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의 이효정 팀장은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중 자신만의 단독 우표를 가진 것은 싸이가 처음이다. 싸이 우표는 대중적이면서도 그만의 독특함을 잘 표현하고 있어 단순한 우표보다는 ‘싸이 아트스탬프’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부르고 싶다”고 전했다.



‘싸이 나만의 우표’는 서울중앙우체국, 광화문우체국 등 서울지역 22개 총괄우체국 외에도 포스타아트샵과 YG e-SHOP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