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통가, 새학기 맞아 이벤트 풍성

학생에게 슈즈 할인, 사회초년생 위한 패션 제안



인기 슈즈·최신 노트북·가전제품 할인가에 사고 사은품 챙기고…

다양한 슈즈 전문 브랜드들이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연다. ABC마트는 3월 3일까지 ‘새출발, 새신발 추가+SALE’을 진행한다. 학생에게는 10% 할인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올레KT 회원과 비자카드 모바일앱 프리줌(Freezum) 회원에게는 5%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타 쿠폰 1종과 중복 할인이 가능해 더욱 환영 받고 있다. 학생이면서 동시에 올레KT 회원이고, 프리줌회원일 시 각각의 할인율을 합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신발과 함께 가방을 구입할 때는 가방을 20% 할인해준다.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5000명 고객에게는 1만원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한다.



슈즈 멀티스토어 ‘레스모아’도 세일 이벤트를 연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www.lesmore.com)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학생증 지참 시 10% 할인은 물론 KB·BC카드 포인트 결제 고객에 한해 5만원 이상 5천원, 10만원 이상 최대 1만원을 추가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포츠 색을 증정한다.



LG패션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TNGT’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졸업·입학 선물 패키지’를 제안한다.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네이비와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사선 패턴 넥타이와 개성 있는 강아지 모형의 부토니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카메라·노트북 등 최신 전자 기기 알뜰 구입 기회



삼성전자는 지난 5일부터 ‘삼성전자 S아카데미 18th’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말까지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면 유·무선마우스와 삼성에듀 온라인 무료수강 혜택을 준다. 윈도8을 탑재한 PC를 구매하면 포토샵 90일 무료 체험과 정식 버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크톱 행사 제품 구매 시 삼성 스피커, 프린터 구매 시 컬러 레이저 전용 용지 20매, 갤럭시 노트 10.1 구매 시에는 고급 케이스 혹은 블루투스 키보드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도 3월 말까지 ‘LG PC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연다. 최신 LG노트북이나 일체형PC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잉크젯 복합기·노트북 가방·무선 마우스·16GB 마이크로 SD 메모리를 증정한다. 탭북 Z160 구입시에는 7만원 상당의 LG BA(밸런스드 아마추어)이어폰을 증정한다. 모니터·프린터 구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학자금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시네마3D TV모니터(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CGV 3D 영화 관람권 2매,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에게는 던킨 그린티 라떼 2잔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올림푸스한국은 ‘2013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미러리스 카메라 ‘PEN Lite E-PL5’ 또는 ‘PEN mini E-PM2’ 구매하는 경우 바디캡 렌즈와 정품 배터리 또는 펜팔(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는 액세서리)을 받을 수 있다. 콤팩트 카메라 ‘TG-2’ ‘VH-210’ ‘VG-170’는 정품 배터리를, ‘XZ-1’는 전용 케이스와 개폐형 렌즈캡을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모델의 렌즈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렌즈 케이스와 렌즈 클리닝 키트가 제공되며, 60? 접사렌즈는 구매 시 렌즈 후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후지필름은 ‘새로운 시작을 인스탁스하다’이벤트를 열고, 온라인 쇼핑몰(G마켓·11번가·롯데닷컴 등)에서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판도라 디자인 필름을 증정한다. ‘달콤한 사랑을 인스탁스 하다’ 이벤트도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교보문고 핫트랙스·컨시어지 등)에서 ‘인스탁스 미니8 러브레터 패키지’를 구매하면 ‘TGIF 크리스터드 치킨 스테이크’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인스탁스 미니8, 미니 필름 1팩, 미니 필름을 넣을 수 있는 특별 제작 러브다이어리로 구성되며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도 할인 행사가 한창이다. 2월 한 달 동안 온라인몰을 포함해 전국 매장에서 ‘리스펙트 울트라텐션’ ‘이온 브러시‘ ‘핫에어 브러시’ 등 로벤타 헤어기기 전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페이스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미스티안’ 120ml 대용량 정품 증정행사도 진행 중이다.



<하현정 기자 happyh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