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신

부모님 건강 위한 설 선물세트 할인 판매



세노비스가 50대 이후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설날 선물세트’인 ‘트리플러스 50+’ 세트와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를 최근 선보였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50+’는 3가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 고농축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은 관절이 불편한 부모님을 위해 선물하면 좋다. 국제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했다. 신세계, 롯데 등 백화점과 홈플러스 매장, 공식 쇼핑몰 세노비스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20~30% 할인된 가 격으로 만날 수 있다.

▶ 문의=080-050-3535





과학계 10대 발명 선정된 혈소판 생산 기술



최근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의 미국 자회사인 스템인터내셔널이 개발한 인공혈액에 美 ACT사 연구팀이 유도만능줄기세포 기술을 접목해 혈소판을 생산하는 데 성공했다. 이 기술은 과학 잡지인 ‘뉴사이언티스트’ 1월호에 ‘2013년 과학계에 영향을 미칠 10대 발명’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성공한 유도만능줄기세포를 이용한 인공혈소판은 이르면 올해 미국에서 iPCS(유도만능줄기세포)최초로 임상시험을 실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CT사는 유도만능줄기세포를 포함한 인공혈액기술이 추가적으로 개발될 경우 우선적으로 차바이오앤디오스텍에 조건 없이 기술이전을 할 예정이다. 한편 양사는 배아줄기세포 유래 망막치료제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다.

▶ 문의=www.chabio.com





25일 제13회 루푸스의 날 건강상담 행사



서울성모병원이 오는 25일 오후 1시30분 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제13회 루푸스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루푸스의 증상과 치료, 관리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로 오후 4시1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 5개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루푸스의 진단과 증상에 대해 류마티스내과 박성환 교수가 강의를 한다. 루푸스의 새로운 치료에 대해 같은 과 곽승기 교수가 설명하며, 이후 루푸스의 피부 증상에 대해 피부과 박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휴식과 스트레칭 타임을 가진 후에는 신장 내과 박철휘 교수가 루푸스 콩팥질환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루푸스 영양관리법에 대해 영양팀에서 상세한 소개가 이뤄진다. 등록비는 무료다.

▶ 문의=02-2258-203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