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상황별 추천 화장품 아이템

앞으로 일주일 뒤면 밸런타인데이다. 생일, 크리스마스, 결혼기념일 등 석 달이 멀다 하고 찾아오는 각종 기념일. 넥타이, 지갑, 벨트와 같은 ‘남성 선물 3종 세트’는 이미 선물한 지 오래다. 아이템 고민에 막막할 땐 대세를 한 번 따라보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Grooming) 족’의 시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이야기가 있는 화장품을 골라 남편 혹은 남자친구를 웃게 하자.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 피부 맑고 촉촉하게 만들어줄까

동갑내기를 위한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동갑내기 연인에게선 친구 같은 편안함이 느껴진다. 일상의 파트너와 같은 존재인 동갑내기 연인. 그를 위해 4계절 내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를 권한다. 자외선 차단제 하면 떠오르는 답답함과 끈적임이 없어 마치 로션을 바르듯 가볍게 스민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피부 광노화와 잡티 생성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의 UVA와 UVB를 차단해주면서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높여주기도 한다. 기존 정품보다 2.5배 커진 75ml 대용량사이즈도 새로 선 보였다. 요즘은 남자들도 BB크림 바르는 것에 거리낌 없는 시대다. 시대에 앞서가는 남편·남자친구라면 비오템 옴므‘오일프리 BB크림’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미네랄 오일처럼 오일 성격의 성분을 뺀 제품으로 번들거리는 것에 예민한 남성들에겐 제격이다. 다크서클과 모공, 티 등을 자연스럽게 가려준다는 점 역시 BB크림의 매력이다.



귀여운 연하남을 위한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세트



귀여움이 포인트인 연하의 남편과 남자친구, 이들의 매력은 맑고 촉촉한 피부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그의 싱그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줄 수분케어 라인을 추천한다. ‘아쿠아파워 세트’는 비오템 옴므의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마그네슘, 망간, 아연, 구리 등이 포함된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와 스파워터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해 보습효과를 준다. 아쿠아파워 세트는 3단계로 세안제, 수분토너, 보습로션 순이다. 먼저 멘톨 성분이 들어간 ‘아쿠아파워 클렌저’로 아침·저녁 매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두 번째 단째는 면도 후 진정기능까지 갖춘 ‘아쿠아파워 토너’다. 바르는 순간 젤 타입이 워터타입으로 바뀌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질감을 뽐낸다. 마지막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로 유분기 많은 피부 표면과 수분이 부족한 피부 속 사이에 절충 효과를 준다.



든든한 오빠를 위한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라인



연상의 연인은 바라보기만 해도 듬직하다. 하지만 그의 얼굴에 나타난 세월의 흔적이 아내와 여자친구의 마음을 안쓰럽게 한다. 연상의 오빠를 위해 그의 얼굴에 새겨진 주름을 지워주자. 이땐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이 제격이다. 이는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키고 윤기와 탄력을 불어넣는다. 비결은 삼나물 추출물과 프록실린 성분, 아데노신 등이다. 건강한 피부톤을 되살려주는 것은 물론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켜준다. 포스 수프림 라인 역시 클렌저, 토너,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됐다. 블루 마이크로 스크럽 입자가 들간 ‘포스 수프림 클렌저’는 부드러운 입자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이 정돈해준다. 이어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포스 수프림 토너’와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가 남성 피부 노화에 대한 종합적인 관리를 돕는다.



밀당의 고수 나쁜남자를 사로잡을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라인



한없이 잘해주나 싶다가도 어느 순간 등을 보이는 나쁜남자, 그를 남자친구로 둔 여성은 선물을 준비하는 데도 애를 먹기 마련이다. 그의 마음을 가늠할 길 없기 때문이다. 무심하고 남자다운 성격의 그에겐 비오템 옴므 ‘하이 리차지 라인’을 조심스레 권해보자. 끈적임 없이 산뜻한 질감 덕에 로션조차 안 바르는 남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 곳곳에 피로의 흔적이 묻어나는 남성에게는 더욱 알맞다. 인삼 추출물과 각종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속 에너지를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하이 리차지 클렌저’ ‘하이 리차지토너’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으로 구성됐다. 여심을 애태울 요량으로 ‘밀고 당기기’를 하면서 연애 신경까지 곤두선 그에게, 지친 피부를 깨워 활력을 충전해주자.



2월 14일까지 비오템 매장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작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트 구성품 중 토너 제품에 나만의 메시지를 적어 선물할 수 있는 것이다.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은 USB 멀티 충전기까지 더불어 챙겨갈 수 있다.



<글=한다혜 기자 blushe@joongang.co.kr, 사진=비오템 제공>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