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민우 "나랑 결혼해줄래?" 씨스타 보라에 청혼

그룹 신화의 민우(33)가 씨스타 보라(24)에게 청혼했다. 3일 방송되는 JTBC ‘신화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신화 & 씨스타 부부들의 신혼요리대결이 펼쳐진다.



최종선택에서 서로 엇갈리는 화살표 속에 힘겹게 부부가 된 신화 & 씨스타 부부들은 ‘신혼요리대결’을 위해 장보기 나들이에 나섰다. 신화 & 씨스타 부부들은 특별히 준비된 웨딩카에서 서로 머리를 맞대어 요리할 음식을 결정했다.



커플들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꼼꼼히 체크한 것은 물론, 시장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장을 보고 군것질 거리를 사먹으며 제작진과 시장 상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화 멤버들은 씨스타 멤버들의 짐을 들어주며 진짜 부부 같은 금슬을 자랑했다고 한다.



이날 신화의 이민우는 장을 보고 돌아오는 웨딩카에서 일일 아내 보라에게 “나랑 결혼할래?”라고 고백해 보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신화방송’ 윤현준PD는 “이민우가 특유의 매력을 살려 로맨틱한 고백을 하는 모습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요리대결에서는 ‘한국의 고든램지’ 강레오 셰프가 신화&씨스타 부부의 요리들을 냉정하게 심사했다. 신혼냄새가 물씬 풍기는 요리대결 현장은 3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JTBC‘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