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공원 많고 입화산 가까워 주거 쾌적

호반건설은 울산시 우정혁신도시 C-2블록에서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조감도)의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지상20층, 346가구이고 전용 97㎡형 단일 주택형이다. 지난해 10월 분양 때 1순위 청약에서 2.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현재 95%가 넘는 계약률을 보이고 있다.



‘도심 속 신도시’로 불리는 우정혁신도시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 총 10개의 공공기관 이전이 예정된 곳이다. 이 아파트는 주변에 근린공원이 많은 데다 서쪽으로 입화산이 위치해 주거 쾌적성이 좋다. 대형마트·백화점·영화관 등도 가까이 있다. 유곡중·함월고 등 각급 학교도 인접해 있다.



단지는 남향을 선호하는 지역특성을 반영해 전 가구 판상형의 남향으로 설계돼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아파트 내 개방감을 주는 중앙광장·생태연못·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하고 테마별로 나무를 심어 계절별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지상 2층 규모의 커뮤니티시설에 피트니스클럽·GX룸·실내골프연습장·키즈룸·독서실·북카페 등을 만든다.



집 내부는 4베이-4룸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번째 방인 멀티룸은 입주민의 성향에 따라 독립적인 방, 드레스룸·AV룸·서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가변형 벽체를 설치해 공간을 다양하게 공간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문의=052-260-9200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