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남양주 퇴계원 힐스테이트, 단지 안에 도제원초등학교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에 분양혜택이 넉넉한 아파트가 있다. 현대건설이 짓는 퇴계원 힐스테이트(조감도)다. 계약금 정액제가 적용돼 2000만~2500만원이면 계약할 수 있다. 중도금(분양가의 40%) 대출 이자를 회사가 낸다. 일부 가구는 발코니 확장 비용을 지원한다.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84~99㎡형 1076가구로 이뤄진 대단지다. 남양주에서도 서울이 가까운 편이다. 경춘선 복선전철 퇴계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용산까지 30분대(급행)에 이동할 수 있다.



외곽순환도로 퇴계원나들목, 43번·47번국도 이용이 편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용암천과 넉넉한 녹지가 있다. 단지와 용암천 사이에 운동시설·휴식공간·둘레길 등이 갖춰지는 대규모 수변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별내신도시가 가까워 신도시 내 생활편의시설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안에 도제원초등학교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U보안 터치만으로 외출시 가스차단·일괄소등·절전제어 등을 할 수 있다. 드릴 등으로 문을 뚫고 침입할 경우를 원천봉쇄하는 첨단침입방지시스템이 적용된다. UPIS 리더기에 U키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 안에 골프연습장·GX룸·클럽하우스·북카페·독서실 등이 갖춰진다. 2014년 4월 입주 예정. ▶분양 문의=031-563-8888



박일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