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학과·논술 연계 수업하고 매주 맞춤형 상담지도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은 수능 중심 학습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지도한다. 2014년 대학입학 핵심은 ‘수능’이라고 결론지은 것. 때문에 인문·자연계 모두 국어·수학·영어·탐구 영역 1등급을 목표로 공부한다. 또 주요대학 입시 전형에 최적화된 ‘융합강의시스템’을 운영한다.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의 수업은 전 영역 EBS 강사, ‘SKY대학’ 출신 24시간상주 전임강사, 서울대치동 핵심논술팀이 협력한다. 인문계 수업의 경우 국어B와 사탐을 인문통합논술과 연계해 수업한다. 자연계 수업은 수학B의 적분과 통계, 기하와 벡터 등 고난이도 문항과 ‘수학 논술’을 연계해 진행한다.



 김현식 입시연구소장은 대입상담과 수시지원을 위해 본원에 상주한다. 복잡한 대학전형에서 학생부, 수능 등급 목표, 수시논술 학습 수준, 입학사정관 지원여부, 농어촌 전형 등 학생의 여건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지도를 매주 실시하고 있다.



 숙소는 2인 1실. 진로 지도형 학과 담임, 멘토형 생활담임, 편안한 숙소 책임형 기숙사감으로 구성된 ‘3인 지도교사팀’은 학생들을 밀착관리해 24시간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의 대입정규반은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며 상담·등록은 주말에도 가능하다. 방문상담 시 수능등급별 합격가능대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