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토플라자] 도요타, 3월 캠리 3.5 V6 국내 출시 外

도요타, 3월 캠리 3.5 V6 국내 출시



한국 도요타자동차는 캠리 3.5 가솔린 V6(사진) 모델을 3월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 모델 출시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7세대 캠리는 기존의 2.5 가솔린 XLE, 하이브리드 XLE 등 3종으로 늘어난다. 새 모델은 이 가운데 가장 상위급으로 듀얼 머플러와 리어 스포일러 장치가 추가됐다. 7세대 캠리는 지난해 한국에서 7511대가 팔려 2011년보다 판매량이 3.3배 늘었다.





‘코란도 투리스모’ 100대 설 귀성 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100대를 설 맞이 귀성 차량으로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 1종 보통 이상 면허 소지자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31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받는다. 쌍용차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뽑아 다음 달 7~13일 코란도 투리스모(11인승)를 제공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Jeep 한정 모델 2종 선보여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한정 모델인 Jeep 컴패스 블랙(Black·사진) 에디션과 Jeep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을 출시했다. 컴패스 블랙은 기존 2013년형 Jeep 컴패스 4×4 리미티드 모델에 차량 그릴, 헤드램프, 루프 레일, 후면 발받침,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을 추가했다. 더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3570만원, 랭글러 모압 에디션은 5490만원이다.





벤츠 코리아, 동대문에 임시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서울 용답동에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는 올해 하반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에 앞서 고객 편의를 위해 임시로 꾸며졌다. 공인 기술자가 상주하며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와 똑같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