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NEWS] 차움 2주년 기념행사, 미국 LA에서 열려 外

왼쪽부터 캔 리버스 CEO, 차광렬 차병원그룹 회장, 존 챙 가주감사관, 이상학 이사.


차병원그룹이 미래형병원 차움의 개원 2주년 행사를 미국 LA에 소재한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최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차병원그룹 차광렬 총괄회장을 비롯해 존 챙 가주감사관, 쇼어라인퍼시픽 투자은행 할란 클라이만 회장 등 캘리포니아주 주요인사 등이 대거 참석했다. 또한 영화 더티댄싱의 여주인공 제니퍼 그레이를 비롯, 클라크 그레그, 쉬리 윌슨 등 헐리우드 유명 배우들도 자리를 빛냈다. 2007 LPGA 우승자 안젤라 박, BBCN은행 CEO 앨빈 강 등 한인사회 주요 단체장들과 의료계 주요인사들, 차움을 방문했던 고객 등 약 300여 명도 참석했다.

  이번 기념행사에서 차광렬회장은 차병원그룹의 글로벌 비전을 제시했으며, 제임스 왓슨 박사의 ‘줄기세포 치료’와 재미한인의사협회장이자 차움 국제진료센터장인 크리스티 김 박사의 ‘노화방지’를 주제로 한 세미나가 진행되기도 했다. 한편 차움은 2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특별 프레스티지 회원 약간 명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02-3015-2800

삼성SDS, 서울성모병원에 백혈병 어린이 돕기 기금 전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이 지난 7일 병원 본관 6층 영성부원장실에서 ‘삼성SDS 백혈병어린이돕기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2009년부터 4년째 이어온 이번 전달식은 이재열 서울성모병원 영성부원장 신부와 임재욱 삼성SDS 전자경영CI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행사 후 20층 소아혈액종양병동의 환아와 보호자들을 일일이 찾아 위로하고 쾌유를 응원했다. 백혈병어린이돕기기금은 삼성SDS임직원 1300여명이 백혈병 환아를 돕기 위해 지난달 4일 열린 2012 중앙서울마라톤에 참가해 마라톤 주자가 1m를 달릴 때마다 1원씩 적립해 조성됐다. 그 중 일부인 2000만원이 전달됐다. 문의 1588-151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