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주일, 이브 출신 G.고릴라와 10년 열애 끝 결혼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그룹 이브 출신 작곡가 G.고릴라(본명 고현기)가 그룹 줄리엣 보컬 김주일과 결혼했다.



G.고릴라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2일 서울 잠원동 선상웨딩홀 프라디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각각 이브와 줄리엣으로 활동하면서 동료로 만난 뒤 지난 2002년 연인으로 발전해 10년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서로의 마음을 담아 편지로 쓴 성혼선언문을 낭독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신부 김주일은 직접 '기다려 늑대'를 불렀다. G.고릴라가 전속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아이유, 지아, 써니힐 등이 차례로 축가를 불렀다. 가수 이적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G.고릴라와 함께 활동했던 그룹 이브의 보컬 김세헌을 비롯해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과 제아, 유영석, SS501 김규종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1976년생인 김주일은 서울예술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1994년 드라마 '박봉숙 변호사'에 출연했다. 이후 '옥이이모', '임꺽정'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다가 1997년 그룹 줄리엣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G.고릴라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못한 점,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