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강신도시 롯데캐슬…생태환경지구에 교통도 좋아





롯데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에 한강신도시 롯데캐슬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16~29층 14개동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형 679가구, 99㎡형 149가구, 122㎡형 308가구다.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생태환경지구에 들어서 주변환경이 쾌적하다. 모담산과 운양산이 단지와 연계되며 단지 내 조경률이 55%에 이른다. 주변에 63만㎡ 규모의 조류생태공원이 있고 크고 작은 근린공원이 조성된다.



 단지 안에 하늘·땅·물을 주제로 한 공원이 조성된다. 하늘나루는 하늘길정원·소나무원·하늘을 나는 놀이터·잔디구름광장으로 꾸며진다. 들나루는 바람의 들 놀이터·테마 식재원·바람의 정원·느티나무길이, 강나루는 생태계류원·잔디물결광장 등이 조성된다.



 주차공간이 지하에 조성돼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꾸며진다. 전가구가 남향 중심으로 배치되며 바람길을 조성해 일조·통풍이 잘 된다.



 중앙광장과 연계된 커뮤니티시설(2350㎡)이 눈에 띈다. 스포츠존(1040㎡)은 최신 운동기구와 실내골프클럽, 체력측정기구, 사우나, 샤워실이 갖춰진다. 도서관, 남·여 독서실, 입주민센터, 멀티룸과 노인과 아이들을 위한 실버·키즈클럽, 동화구연실, 맘&키즈카페 등도 있다.



 지난해 7월 개통한 김포한강로 초입에 자리 잡아 교통여건이 좋은 편이다. 자동차로 여의도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48번 국도가 단지와 바로 연결되고 외곽순환도로 김포나들목 이용이 편하다.



 김포도시철도가 뚫리면 서울 지하철 5·9호선으로 환승이 편리해질 전망이 다. 분양 문의 1599-9876.



박일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