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눈·바람 만나러 떠나다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어오는 겨울이 왔다. 따뜻한 오뎅 국물과 호빵이 어울리는 계절이다. 추운 계절에는 감기 등으로 인해 컨디션이 망가지는 경우가 많다. 컨디션이 저하되면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매사에 의욕이 없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도 적당한 운동과 여행 등을 즐기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전국 스키장들 속속 개장
스키+골프 결합상품 눈길
호텔 윈터 패키지도 다양

12월을 앞두고 전국의 스키장이 속속 개장을 하고 있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1995년 12월 개장 이래 국내 최고의 설질과 천혜의 지형을 살린 슬로프로 최상의 스키장을 자랑한다.


◆스키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겨울=첫눈이 내리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전국의 스키장들이 속속 개장하고 있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1995년 12월 개장 이래 국내 최고의 설질과 천혜의 지형을 살린 슬로프로 최상의 스키장을 자랑한다. 휘닉스파크는 12면의 국제스키연맹 공인 슬로프를 비롯해 총 23면의 슬로프를 자랑하는 스키월드, 1000여개 객실을 갖추고 있는 콘도, 강원권 최초의 특급호텔 ‘더 호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등 최고의 시설이 눈길을 끈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개장일인 30일에 스키장 방문객 모두 리프트 무료 이용 및 렌털과 강습료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픈 2일차 이후부터는 슬로프 오픈 상황과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기간 등 운영 상황에 따라 최대 50%까지 기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카드 가입자에게는 가입 시 무료 리프트권 1매 제공은 물론, 2개 시즌 동안 리프트 35%, 렌털 50%, 강습 30% 할인과 함께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파인리조트는 12월 24일과 31일에 불꽃놀이를 펼친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다시 오지 않을 2012년의 마지막 밤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 2013년 1월에는 정상급 DJ의 화려한 DJ쇼와 비보이 댄스팀의 신나는 무대로 은빛 설원을 뜨거운 파티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도시 호텔에서 즐기는 편안한 겨울=도심을 벗어나기 힘들다면 시내에서도 즐거운 겨울을 즐길 수 있다. 서울 시내의 호텔들은 다양한 윈터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디저트, 와인, 플라워, 음악을 부티크 투어 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는 ‘미드나잇 라운지 인 샹젤리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드나잇 라운지’로 변한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미드나잇 라운지 인 샹젤리제’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1박, 콘티넨탈의 미드나잇 라운지 입장권 2매, EFL라운지의 조식과 해피아워, 오르부아 기프트 쿠폰 1매, 크리스마스카드 2매 등으로 구성되며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012년 12월 1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 ‘윈터 아로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국 친환경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의 선물 세트가 증정되는 ‘윈터 아로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은은한 향기로 치유할 수 있다. 다양한 객실이 준비 돼 있으며 ‘윈터 아로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뷔페와 실내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Rest in my mind Winter Package’를 12월부터 2월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Maison과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또한, 산뜻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체력 단련장과 수영장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다.



리츠칼튼서울에서는 스테이 웜 패키지와 스노 컨트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노 컨트리 패키지는 ‘하나조노’에서 따끈한 우동과 스시, 회, 구이 등 7코스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를 제공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