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쭈물하다가 10일간 여행찬스를 놓치셨다구요?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끝내주는 연휴를 보낼 방법, 너무나 많답니다.
여기서 잠깐! 영화 따로, 전시 따로 보는 실수를 저지르면 스튜핏! 특별한 전시와 재미난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추석 연휴에 롯데시네마를 방문하면 시디즈갤러리에서 열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전을 동시관람할 수 있답니다.
갤러리에 입장하면 입구에 놓인 조형작품이 먼저 눈을 끕니다.
시디즈 의자 연구소의 테스트 모습과 의자의 심장인 틸트 구조를 나타낸 작품이네요. 작품의 주제는 '비의자적 훈련'과 '의자의 엔진' 입니다.
영화 볼때 가장 중요한건 편안한 의자!
시디즈는 최고급 세단에 쓰이는 고탄성 스폰지를 사용해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한 착좌감을 선사합니다.
편한 것 만으로는 만족할수 없으시죠? 의자는 튼튼하고 안전해야죠.
100Kg의 추로 틸팅 30만 번, 자유낙하 10만 번, 시디즈 의자는 KS 기준보다 3배 엄격한 태릉선수촌 급 훈련을 거쳐 태어났습니다. 국내최초 전품목 그린가드 인증까지 받은 국가대표급 의자!
아무리 좋은 의자라도 나쁜 자세로 앉으면 소용없어요. 영화를 볼 때도 일상생활에서도 허리가 바로 서야 바른 자세와 허리 건강을 지킬 수 있죠!
럼버서포트를 적용한 시디즈 의자는 신체중 가장 중요한 요추를 S라인 곡선에 맞춰 받쳐줘 자연스럽고 바른 자세를 유도해 준답니다.
이렇게 멋진 의자라니 사랑할 수 밖에 없겠죠?
IBM, 도요타가 사용하고 의자의 종주국 유럽까지 수출되는 시디즈는 세계인의 최애 의자!
작품 감상을 마치고, 이제 영화관에 입장! 좌석에서도 시디즈 갤러리는 계속됩니다.
세계적인 예술가 다빈치, 고흐, 피카소, 마티스의 명언을 의자에 대한 명언으로 바꾸면 어덯게 될까요? 각자의 자리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제 전시관람이 끝났습니다. 바른 자세로, 즐겁게 영화를 관람하세요. 자, 이제 불 꺼집니다.
잊지마세요. 명절에 본 영화 한 편이, 명절에 본 전시 한 편이, 잘 고른 의자 하나가,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는 사실!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