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3억8000만원대 전용 84㎡, 분양 전환 개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한화건설이 13일부터 경기도 김포시 풍무5지구에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조감도)를 분양한다. 지상 10~26층 26개 동, 전용면적 84~117㎡ 1810가구 규모다. 이번 분양물량은 84㎡ A·B·C·D 타입이다. 지난 4년 간 전세·반전세 임대차 계약기간이 이번에 종료되면서 분양에 나서게 됐다.
 
경기 김포 풍무도시개발 5지구

경기 김포 풍무도시개발 5지구

 
분양가는 3억8000만~3억9000만원대다. 지난해 입주한 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전용 84㎡ 매물이 5억원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풍무5지구는 차로 마곡 10분대, 여의도역 20분대에 불과해 서울 접근성이 좋다. 인근엔 김포 도시철도 풍무역(가칭)이 내년 11월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앞에 유현초·풍무중이 위치한데다, 풍무고·김포고·사우고 등이 가까워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풍무다목적체육관·풍무동주민센터가·홈플러스·CGV·이마트트레이더스(11월 개장 예정) 등의 이용도 편하다. 단지 옆엔 풍무근린공원이 있으며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단지 안에 북유럽 분위기의 조경시설, 공용 텃밭, 에코 맘 카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회의실, 독서실, 보육시설을 갖춘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3에 있다. 계약은 13일부터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진행된다. 입주는 임차계약이 끝나는 내년 5월부터다. 
 
 
박정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