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가을을 달린다 ··· 23일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

(사)대한산악연맹(회장 김종길)과 하이원리조트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첫 해를 맡게된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가 9월 23일(토) 오전 11시 하이원리조트 하늘마중길과 운탄고도 일원을 달리는 것으로 첫 시작을 알린다.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는 21K와 12K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물들어가는 가을 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을 위한 패밀리 트레일런이 무료로 운영되며, 하이원리조트 내 ‘달팽이길’을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단위의 투숙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신인 걸그룹 ‘페이버릿’의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대회 참가자 및 일반 관중을 위한 부대행사로 슬랙라인과 모바일 인공암벽 체험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다.
 
5인 이상의 그룹이 참가할 경우에는 참가비의 25%를, 10인 이상의 그룹은 참가비의 50%를 지원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무료 셔틀을 제공해 이동에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노스페이스 기념티셔츠와 완주메달 등 다양한 기념품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대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대회사무국으로 문의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