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드림컵 일레븐, '서울 코믹월드 2017' 유저들과 만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미소녀 육성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드림컵 일레븐’이 ‘서울 코믹월드 2017’에서 유저들을 만난다.

오는 19일(토)부터 이틀간 열리는 서울 코믹월드 2017은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행사로 드림컵 일레븐은 성우 사인회를 포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림컵 일레븐은 행사에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캐릭터와 사진촬영 진행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매력적인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6종의 일러스트 쿠폰 카드를 증정해 카드별로 각기 다른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부채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어서 20일에는 드림컵 일레븐 캐릭터인 ‘우타카네 코토바‘의 성우인 ‘아라나미 카즈사‘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특히, 드림컵 일레븐 공식 카페에서 사인회 참가 예약을 한 유저는 현장에서 한정판 일러스트 쿠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드림컵일레븐 김성용PM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기가 높은 드림컵 일레븐을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축제의 장인 코믹월드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 게임뉴스는 베타게임에서 www.betagame.kr ]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