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경제 브리핑] CU, 독립운동 사적지 지도 공유 이벤트 外

CU, 독립운동 사적지 지도 공유 이벤트
 
CU가 광복 72주년을 맞아 ‘기억할 지도 공유’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각지의 만세 시위지 등 사적지 72곳을 표시한 지도를 페이스북 등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선착순 8150명에게 생수(1L)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20일까지 생활소품 할인행사
 
현대백화점은 20일까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미국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웨스트엘름·포터리반 키즈 등 3개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션·침구·커버·타월 등 생활소품 500여 종과 진열 상품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LG전자, 두바이에 세계 최대 OLED 설치
 
LG전자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몰에 배구장 4개 크기의 세계 최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 두께 3.65㎜의 55인치 OLED 사이니지 820장을 활용해 가로 50m 세로 14m로 초대형 스크린을 만들었다.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이다.
 
 
KT, 해운대서 5G 네트워크 기술 시연
 
KT는 11~13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5G 네트워크 체험 마케팅 행사인 ‘KT 5G랜드’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 피서객들은 초대형 돔 텐트와 2개의 이벤트 광장 구역으로 구성된 5G랜드에서 360도 가상현실(VR)과 타임슬라이스, 드론 레이싱 대회 등을 체험했다.
 
 
아시아나항공 ‘1등석 와인’ 품평회 1위
 
아시아나항공은 미국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실시한 ‘올해의 기내와인’ 품평회에서 퍼스트클래스 종합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가 출품한 ‘클라우스트로(2011)’와 ‘샤또 플레드 까르디날(2011)’이 레드와인 1·2위에, ‘로버트 몬다비 샤도네 리저브(2014)’가 화이트와인 2위에 올랐다.
 
 
현대상선, 다문화가정 어린이 체험학교
 
현대상선이 다문화가정 어린이 20명을 초청해 부산신항 터미널과 현대상선 해양선박 트레이닝센터에서 체험학교를 열었다. 어린이들은 컨테이너선을 견학하고, 선박 조종 체험 시간을 가졌다.
 
 
신동빈 회장, 스키대표 전지 훈련장 방문
 
신동빈(사진) 롯데그룹 회장 겸 대한스키협회 회장이 13일(현지시간) 국가대표 선수들이 전지훈련을 하는 뉴질랜드 카드로나 전지훈련 캠프장을 격려 방문했다. 훈련 캠프장에는 이채원(크로스컨트리), 이광기(스노보드) 등 36명의 지도자와 선수가 훈련 중이다.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