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콘텐트 서비스 품질 인증 받았다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운영하는 디자인 분야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인증은 콘텐트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자 간 신뢰할 수 있는 콘텐트 유통환경 조성과 거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되는 제도이며, 품질 인증을 통해 콘텐트 서비스의 공신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디자이너잡은 웹/IT, 패션, 캐릭터, 그래픽, 인테리어, 출판, 편집, 광고 등 디자인 전 분야의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로 간편하게 채용공고, 이력서 등록이 가능하며, 구직자를 위한 취업컨설팅, 취업성공패키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디자이너 취업에 필수적인 포트폴리오 등록, 관리 기능을 지원하고, 각종 교육정보 및 공모전, 전시회 정보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취업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채용정보를 등록한 구인기업에게는 지원자 관리를 통한 원활한 인사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인재정보 열람을 통한 적극적 구인활동을 지원한다.  
 
디자이너잡은 과거 미디어잡과 함께 고용노동부, 한국고용정보원으로부터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된 바 있어 금번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선정을 통해 우수하고 공신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포털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었다.
 
디자이너잡의 김시출 대표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게되어 디자이너잡의 운영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확보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디자인 분야 취업에 꼭 필요하고, 더 전문적인 콘텐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