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수퍼푸드 아보카도서 짜낸 오일 최저가 판매

웰빙제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수퍼푸드 브랜드 ‘어스투어스(Earth to Us)’ 출시를 기념해 아보카도 오일(사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어스투어스 브랜드는 ‘대지의 건강함에 안심을 더한다’는 콘셉트로 다양한 수퍼푸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어스투어스의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멕시코산 해스(HASS) 품종을 사용해 만든다. 아보카도 씨앗을 제거하고 과육 자체를 50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압착하는 냉압착 공법으로 추출한다. 아보카도의 영양을 최대한 살린 깨끗한 녹색 빛을 띤 엑스트라버진 등급 오일이다. 오일 한 병에는 아보카도 20개가 함유됐다.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높아 샐러드 드레싱부터 튀김·구이·볶음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고온에서 볶고 튀기는 요리에 적합하다. 음식을 굽거나 튀길 때 발생하는 연기에는 미세먼지가 포함돼 있다. 특히 생선·고기를 굽거나 튀길 때 발연점이 낮은 오일을 사용해 조리하면 미세먼지가 더 많이 발생한다. 발연점이 높은 아보카도 오일에 주목하는 이유다. 샐러드에 아보카도 오일을 곁들여 먹는 것도 좋다. 아보카도 오일이 샐러드에 풍부한 미량 영양소(베타카로틴·루테인 등)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다. 종근당건강은 오늘(19일)부터 26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아보카도 오일을 유통 최저가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문의 1644-1884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