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지드래곤 애정이 느껴지는 아이유 '팔레트' 가사 "지은아 오빠는 말이야…"

지드래곤이 피처링한 아이유 4집 '팔레트' 부분. [사진 아이유 4집 팔레트 가사 캡쳐]

지드래곤이 피처링한 아이유 4집 '팔레트' 부분. [사진 아이유 4집 팔레트 가사 캡쳐]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가 21일 발매된 가운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이 드러나는 지드래곤의 피처링이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오후 6시 아이유(IU)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팔레트(Palette)’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음원 중 눈길을 끈 곡은 단연 타이틀곡 '팔레트'. 이 곡은 공개 이전 부터 지드래곤(G-Dragon)이 피처링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 사이 관심이 증폭 됐었다.
 
그리고 공개 직후에는 아이유에 대한 애정이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가사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피처링 부분 초반, 아이유의 본명을 쓰며 마치 대화하듯 진심을 전하는 솔직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아이유에 대한 호감은 물론, 지드래곤에 대한 호감도도 상승했다는 평가들이 눈에 띤다.
 
자신을 아이유 팬이라고 소개한 한 팬은 "지드래곤에 대한 평소 감정이 없었는데, 피처링한 가사를 보면서 같은 설렘을 느꼈다"며 "가사 속에 진심이 드러난다"고 평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