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gift&] 공효진의 ‘히요백’ 메면 나도 패셔니스타

기사 이미지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이 착용한 핸드백은 대부분 빈치스 제품이다. [사진 빈치스]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가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협업한 특별한 선물 ‘히요백’을 소개한다. 빈치스 관계자는 “공효진은 그녀와 협업한 패션 아이템들은 모두 핫한 인기 아이템이 되며 ‘공효진 OOO’이란 타이틀로 패션업계의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면서 “여자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가방, 공효진의 선택은 바로 빈치스”라고 말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스페셜 ‘질투의 화신’ 속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로 출연하고 있는 공효진이 착용한 핸드백은 대부분 빈치스 제품이다. 방송 직후 문의가 쇄도하며 ‘공효진 가방’으로 알려지고 있다.

히요백은 지난 2016 SS 시즌 첫선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빈치스 관계자는 “공효진의 영문 이름 ‘KONG HYO JIN’에서 ‘효(HYO)’를 ‘히요’로 발음해 공효진을 간접적으로 상징하며 그녀의 취향과 아이디어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전했다.

히요백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가죽 본연의 멋을 살린 편안함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2016 SS 시즌 선보인 히요-버킷백은 공효진이 우연히 빨래통에 많은 옷들이 담겨 있는 것을 보고 제안한 아이디어다. 디테일 없이 원통형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와 가볍고 편하게 멜 수 있는 스몰 사이즈 두 가지가 있다.

2016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뉴 ‘히요-하프문’은 심플한 반달모양(하프문)의 새들백 형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백으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백이다.

모든 히요백의 특징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된 스트랩(가방끈)이다. 스타일에 따라 길게, 짧게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하다. 어떤 액세서리든 매달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히요-하프문 역시 라지와 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을겨울 시즌이면 빼놓을 수 없는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블랙과 그린 등 세 가지로 선보인다. 문의 02-2106-3566, www.vincis.co.kr.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