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주)체리쉬코스메틱, 펩타이드 성분 ‘스킨세라픽’ 제품 출시

기사 이미지
㈜체리쉬코스메틱(대표 송민성)이 미백 주름에 특화된 펩타이드 성분을 주 원료로 한 스킨세라픽 제품을 출시했다. 펩타이드 원료를 주 성분으로 한 스킨세라픽 제품 라인업은 앰플, 크림, 클렌징바 3가지다.
 
이 제품들에 함유된 주요 펩타이드 성분은 씨네이크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팔미토일 올리고 펩타이드-4,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헥사펩타이드-9, 카퍼트립펩타이드-1, 알에이치-올리고 펩타이드-1, 총 7가지이다.
 
이 성분은 단백질과 같은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콜라겐이나 세라마이드에 비해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흡수가 빠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킨세라픽의 제품 라인(앰플, 크림)에는 희석액 형태가 아닌 원료 파우더 형태로 첨가되어 함량이 매우 높고 사용 시 빠른 효과가 장점이다. 또한 클렌징바의 경우 티트리 오일, 프로폴리스, 편백나무 오일, 황금 추출물, 병풀·로즈마리·카모마일·호장근 추출물, 위치하젤 추출물, 녹차·감초 추출물, 상황버섯 추출물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이나 당김이 없고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송민성 대표는 “우리 아이에게 사용해도 좋을 만큼 안전하고 자신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께 다가가고 싶다”며 “고객과 신뢰를 쌓는 출발은 제품이 정직해야 한다는 믿음으로 전 직원이 열정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