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알림] 양쯔강 3000리 절경 크루즈 타고 즐기세요

기사 이미지

중국 양쯔강(楊子江)을 유람하는 크루즈 여행에 독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중국 대륙을 횡단하는 양쯔강은 아시아에서 가장 긴 강으로 중국 현지에서는 창장(長江)으로 불립니다. 중국의 역사는 6300㎞에 이르는 양쯔강을 타고 흘러왔습니다. 송나라 시인 소동파가 양쯔강에 배를 띄워 노닐면서 ‘적벽회고’라는 시를 남겼고, 나관중의 소설 『삼국지연의』 에 등장하는 역사적 인물들은 양쯔강 주변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이번 여행은 중국 4대 직할시로 꼽히는 충칭(重慶)을 출발해 중국 최고 상업도시로 꼽히는 상하이(上海)까지, 양쯔강 물줄기를 따라 1200㎞ 구간을 9박10일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싼샤(三峽)댐, 192㎞에 이르는 대협곡 싼샤(三峽),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12층 목탑 석보채(石寶寨) 등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절경을 탐험합니다.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가 여행에 동행하며 인문학 강연을 수시로 진행합니다.

여행길은 양쯔강을 오가는 26척 크루즈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만2000t급 크루즈 파라곤(Paragon)호를 이용합니다. ‘강 위의 리조트’로 불리는 크루즈를 타고 이동하면서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선상에서 펼쳐지는 각종 공연은 크루즈 여행이 가지는 또 다른 매력입니다. 여행비용에는 기항지 관광은 물론이고 세금과 팁, 공동 경비까지 모두 포함돼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www.크루즈여행.com



◆여행 일정 : 2016년 11월 22일~12월 1일(9박 10일)

◆여행지 : 중국 충칭, 이창, 난징, 상하이

◆여행비용 : 1인 269만원부터

◆예약·문의 : 1599-0628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