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시선집중] 예스24와 제휴, 결제 때 최대 10% 추가 할인

기사 이미지

BC카드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확대 시행한다. 지난 1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예스 24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기존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확대 시행한다.

빨간날엔 BC 이벤트는 일요일, 공휴일 등 모든 빨간날에 ▶CGV 티켓 1+1 ▶문화공연 티켓 1+1 ▶커피빈 음료 1+1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왔으며, 예스24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1일부터 새롭게 진행된 예스 24와의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예스24(홈페이지, 모바일)에서 BC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종 결제금액의 10%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일별 선착순 2000명, 월 최대 4회,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준다. 기존에 진행되던 이벤트도 변함없이 진행된다. BC카드 라운지(loung.bccard.com) 사이트를 통해 뮤지컬 ‘킹키부츠’ ‘그날들’ ‘브로드웨이 42번가’와 콘서트 ‘2016 거미 전국투어’ 등의 티켓을 ‘1+1’ ‘만원의 행복’ 등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CGV 현장 방문 시에도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빨간날에 BC’ 이벤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예스24와의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